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배송이 늦어지는 경우는 무엇이 있나요?
작성자 major    작성일 25-05-30 19:32   

본문

주 6회로 출항 스케줄을 운영하고 있고 물류센터에서 한국으로의 운송에서는 몇시간 이내면 도착합니다.

하지만 해외배송이다 보니 여러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1. 해외 현지 운송이 늦는 경우 (현지 택배사들의 사정이나 해외 쇼핑몰 문제일 경우가 많습니다) 


2. 배송대행신청서에 작성한 정보에 오류가 있을 경우 (트래킹넘버 오입력, 그 외 항목에 오타 기입 시) 


3. 통관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(통관 금지 상품이거나 화물, 서류에 문제가 있을 시)


4. 통관 지연일 경우 (인천세관 및 평택세관에서 통관물량 증가로 인한 통관지연이 있을 경우)


5. 국내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 (택배사 전산 오류, 파업, 기타 사고 등) 그 외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미리 예측을 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.

HOME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고객센터
바로쏨은 통신판매 중개자이며,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닙니다. 따라서 상품,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바로쏨은 중국사이트에 직접 주문으로 구매되어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배송대행 하고 있습니다.
바로쏨은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,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.
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,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상호 : 주식회사 웨이엑스
대표 : 임희훈    |    주소 :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313,씨동 1516호    |    전화: 010-5811-8284
사업자등록번호 : 426-81-037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