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오류입고로 표시가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major    작성일 25-05-30 19:32   

본문

상품의 오류입고 시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.


1. 촬영된 실사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. (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 중 '실사보기' 버튼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.)

작업 관리자 판단에 의해 오류입고 상품이 다를 수 있으며 회원님께서 실사 이미지를 통해 오류입고 상품을 정확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 실사 이미지 창 상단에 트래킹넘버가 기재되어 있습니다.


2. 구매한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. 쇼핑몰에서 발급 받으신 트래킹넘버가 일치하는지 확인 바랍니다.

1) 불일치 : 트래킹넘버 입력을 잘못하셨을 경우, 수정 후 [오류무시] 를 클릭해주세요.

2) 일치 : 판매자 측에서 누락 배송일 가능성이 있으니 판매자와 직접 확인하여 해결해야 합니다. 

※ [오류무시] 클릭을 할 경우 상품에 대해 문제가 없음으로 확인하고 배송작업이 진행됩니다. 기타 문의사항과 문제해결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HOME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고객센터
바로쏨은 통신판매 중개자이며,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닙니다. 따라서 상품,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바로쏨은 중국사이트에 직접 주문으로 구매되어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배송대행 하고 있습니다.
바로쏨은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,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.
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,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상호 : 주식회사 웨이엑스
대표 : 임희훈    |    주소 :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313,씨동 1516호    |    전화: 010-5811-8284
사업자등록번호 : 426-81-037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