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류입고로 표시가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major
작성일 25-05-30 19:32
관련링크
본문
상품의 오류입고 시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.
1. 촬영된 실사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. (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 중 '실사보기' 버튼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.)
작업 관리자 판단에 의해 오류입고 상품이 다를 수 있으며 회원님께서 실사 이미지를 통해 오류입고 상품을 정확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 실사 이미지 창 상단에 트래킹넘버가 기재되어 있습니다.
2. 구매한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. 쇼핑몰에서 발급 받으신 트래킹넘버가 일치하는지 확인 바랍니다.
1) 불일치 : 트래킹넘버 입력을 잘못하셨을 경우, 수정 후 [오류무시] 를 클릭해주세요.
2) 일치 : 판매자 측에서 누락 배송일 가능성이 있으니 판매자와 직접 확인하여 해결해야 합니다.
※ [오류무시] 클릭을 할 경우 상품에 대해 문제가 없음으로 확인하고 배송작업이 진행됩니다. 기타 문의사항과 문제해결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